로그인 | 회원가입     
 
 교회소개
 교회연혁
 담임목사
 섬기는 분들
 찬양대 / 찬양팀
 교회선교회
 예배안내
 오시는 길
 
 
  탁구 선교회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체육관에 모여 탁구로 성도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친교를 통해 성도 간의 신앙을 돈독하게 하며 더 나아가서는 안 믿는 자를 선교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족구 선교회
주일 예배 후 교회 앞 공원에서 모이며 그 목적은 성도들의 건강, 친교 그리고 신앙이 연약한 자들과 안 믿는자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함입니다.
  의료 선교회
의료선교회는 본 교회에 속한 성도님들로서 사회에서 의사, 간호사 등의 직업을 가진 분들과 현재 의과계통의 학업에 있는 분들, 의료기기 사업에 관계를 갖고 계신는 분들, 그리고 의료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료선교회는 본 교회 성도들과 뉴욕의 극빈자들의 건강을 돌보며 선교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도미니카 선교시 많은 의료활동으로 선교지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직접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진 선교회
사진 선교회는 교회 내 사진관련 전문가 또는 비전문가의 모임으로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성도님들이 모여 사진 교육을 통한 비그리스도인들의 outreach에 그 목적을 둔 그룹입니다. 회장을 위시한 전문가 그룹이 사진의 간단한 촬영에서 다양한 촬영기범 등을 무료로 강의하며 실습과 직접 사진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재조정하는 것을 나누는 것으로 모임의 주요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프트볼 선교회
뉴욕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소프트볼 선교회는 누구나 참여해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가장 장 알려져 있습니다. 성별, 연령별 제한이 가장 작으면서도 성도간의 팀워크와 팀 스피릿을 배양할 수 있는 좋은 선교회입니다. 정기적인 경기가 제공되어 질 것인데 이를 위해 실력을 갈고 닦아서 부서별 토너먼트, 브랜치별 토너먼트도 하고 팀워크는 배가, 모두가 10년은 젊어지는 기가 믹힌 선교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법률상담 선교회
이민생활의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경제적인 부담과, 전문가와의 직접 상담을 받기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여 무료 법률상담 선교회를 조직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변호사로 지역사회를 도우시는 집사님이 생생한 상담이 베장의 성도님 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정해진 시간에 제공되어 집니다. 정직하고 성실한 상담은 많은 이민자의 어려움에 생수 같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베드민턴선교회
매주 화요일 저녁 7 시 체육관에 모여 친목과 체력을 단련하는 선교회입니다. 그리고 신앙이 연약한 자들과 안 믿는 자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함 입니다
 
  45-62 211th Street, Bayside, NY 11361, USA
Tel: 718-229-0858 / Fax: 718-229-0815
E-mail: webbie@nybaysidechurch.com